기사검색

LX, 전북 사이클 유망주 대상 재능기부

LX사이클선수단, 삼례중·전라고 사이클부에 1:1 맞춤형 멘토링 진행

가 -가 +

조영관 기자
기사입력 2019/09/19 [11:56]

▲ LX와 함께하는 전북 사이클 유망주 교실                       © 매일건설신문

 

국토정보공사(LX)는 18일 전주 벨로드롬에서 ‘전북 사이클 유망주 교실’을 개최하고, LX사이클선수단이 전북지역 사이클 유망주들에게 맞춤형 멘토링 수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비인기 스포츠 종목 활성화를 위해 창단된 LX사이클선수단은 2006년 첫해 아시안게임에서 세 개의 금메달을 딴 데 이어 ‘2019 양양 국제사이클대회’에서 남자 일반부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등 우수한 실력을 입증한 선수단이다.

 

LX사이클선수단은 삼례중학교와 전라고등학교 사이클 선수들을 대상으로 재능 기부를 통한 멘토링 수업과 일대일 맞춤형 훈련을 진행했다.

 

이 행사에 참석한 한 학생은 “늘 꿈꿔오던 태극마크를 달고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장선재 코치님, 박상훈 선배님에게 직접 지도를 받게 되어 설레고 행복했다”며 “오늘 배운 것을 잊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교실을 주관한 LX사이클선수단 장선재 코치는 “사이클 주니어 선수들에게 보다 높은 레벨의 훈련법과 훈련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지도자로서의 의무라고 생각한다”며 “LX사이클선수단 모두가 함께 참여해 만들어 낸 이번 프로그램이 꿈을 키워가는 주니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X사이클선수단은 앞으로도 전북 지역의 사이클 유망주 육성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조영관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매일건설신문. All rights reserved.